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기관소개

이사장 이장우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이사장

이 장 우

이사장 이장우 서명

대한민국 대표 문화브랜드로서
또 다른 도약을 꿈꾸는 DIMF

지금 우리는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어려움과 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처음 겪는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는 다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은 랜선을 통해 시간과 공간의 벽을 허무는 새로운 문화를 발전시켰고 소중했던 일상에 대한 그리움은 뮤지컬을 비롯한 많은 예술이 얼마나 더 가치 있었는지를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DIMF는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편적인 즐거움에 중점을 두고 또 다른 도약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아시아 뮤지컬의 메카(Mecca)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글로벌 뮤지컬축제 ‘DIMF’와 최고의 뮤지컬계 등용문으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DIMF 뮤지컬 스타’, 지역 최초의 뮤지컬 전문가 양성을 위한 ‘DIMF 뮤지컬아카데미’ 등 한국 뮤지컬 산업의 근간이 되고 있는 다양한 사업은 올 한해도 쉼 없이 달려 나갈 것입니다.

또한 DIMF는 다채로운 사업 인프라를 바탕으로 문화 창업 지원과 글로벌 문화산업 발전에 앞장 서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 브랜드로서 DIMF의 가치를 더욱 강화시키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DIMF와 뮤지컬을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